택배 / 대여폰 서비스
서비스 센터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진단과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지원 범위
대상 | 택배 비용 |
보증기간 이내의 LUNA 정품 | 왕복비용 LUNA 부담 |
보증기간 이후 또는 보증기간 이내 유상 고객 건 | 편도 비용 고객 부담 |
이용 절차
1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해주십시오.
2 ‘택배 수리 요청서’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 후 포장 시 박스 내에 반드시 동봉 바랍니다.
요청서 출력이 불가한 경우에는 아래의 이미지보기를 참고하여 빈 종이에 작성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3 일양택배(T.1588-0002)를 이용하여 택배를 접수합니다.
◇ 배송주소 :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75 중동프라자 505호 TGS 부천 센터
4 서비스센터로 제품이 입고되며 수리를 진행 합니다.
5 수리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배송됩니다. (제품을 받고자 하는 주소지가 다른 경우 수리요청서에 꼭 기재 바랍니다.)
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
▼
▼
▼
▼ |
주의사항
택배 운송 중 제품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제품을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.
수리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, 훼손 또는 포맷될 수 있으니, 제품 내 저장된 데이터는 발송 전(수리 의뢰 전)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개인정보는 TG&Co(서비스 센터 포함)에서 제품의 수리, 고객만족도 조사, 제품안내 등을 위해 수집, 보관 및 사용 될 수 있습니다.
택배 수리 시 대여폰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