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 안내

각 항목을 선택하면 서비스 항목에 대한 설명을 볼 수있습니다.
상품 섬네일

원격지원 서비스

1
2015-11-12

원격 제어를 통한 쉽고 빠르게 문제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원격지원 서비스 범위
-S/W 업그레이드 및 다운로드
-계정설정(구글.e-mail)
-새로운 기능 및 환경 설정


원격지원 운영 시간
평일 9시~18시, 토요일 9시~13시 (일/공휴일 휴무)


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절차

● Step1 원격서비스 APP 다운

홈페이지의 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하여 원격지원 APP을 다운 하십시오.

원격지원APP 다운로드 바로가기 >


또는 티지모바일원격(가제)앱을 마켓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아 설치해 주십시오.

원격지원APP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>


Step2 LUNA 모바일지원앱 실행 과정

고객센터(1588-3582) 또는 채팅서비스(고객지원>채팅/이메일문의) 및 카카오톡 1:1 채팅을 이용하여 신청하십시오,
‘LUNA 모바일지원’ 앱을 터치 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 후 확인 을 누릅니다.

상담사에게 안내 받은 6자리 접속 인증 암호를 입력하면 원격상담이 진행됩니다.


원격상담과정

LUNA원격지원 APP을 실행합니다.
상담사에게 받은 접속 인증 암호를 입력합니다.
원격이 연결된 후 상담사의 지시에 따라 완료하십시오.



주의사항

데이터 통신이 가능한 상태에서만 원격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3G,LTE환경에서는 데이터 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으니 가급적 무선 와이파이(WI-FI)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.
수리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, 훼손 또는 포맷될 수 있으니, 제품 내 저장된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.
접속 시 모든 항목과 앱(APP)에 접근이 가능하므로 비공개 경로나 폴더는 상담사에게 사전 고지 바랍니다.


A/S 안내

Yellow ID TG서비스 친구추가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