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 안내

각 항목을 선택하면 서비스 항목에 대한 설명을 볼 수있습니다.
상품 섬네일

전화상담 서비스, 온라인 서비스, 내방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전화상담 서비스

전문 상담사와 연결하여 다양하고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1588-3582
  • 평일 9시~18시 (토,일/공휴일 휴무)
고객센터 제공 서비스
  • 구입안내
  • 제품상담
  • 장애진단 (원격서비스 포함)
온라인 서비스

채팅과 이메일 등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보십시오.

온라인서비스 운영시간
  • 채팅 도우미(홈페이지) : 평일 9시~18시 / 토요일 9시~13시 / 국,공휴일 휴무
  • 이메일 문의 : 24시간 운영 / 업무시간 중 문의는 1~2시간 이내 답변
  • 카카오톡 채팅 : 평일 9시~18시 / 토,일,국,공휴일 휴무
채팅도우미 (홈페이지 채팅) 이용절차
  •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> 제품 선택 > 상단 메뉴 중 온라인문의를 선택합니다.
  • 문의유형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 후 채팅시작을 누르십시오.
채팅/이메일 문의 중 채팅 도우미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  •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> 제품 선택 > 상단 메뉴 중 온라인문의를 선택합니다.
  • 문의내용과 사용자정보를 입력 후 보내기를 누르십시오.
채팅/이메일 문의 중 이메일 문의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카톡 채팅 이용 절차
내방수리 서비스

센터로 직접 내방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점검해 드립니다.

전국 108개 서비스센터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십시오.

서비스 센터 운영시간
  • TGS : 평일 9시 ~ 18시 / 토 9시 ~ 12시 (일/공휴일 휴무)
  • SKNS Service N, SKT 행복센터 : 평일 9시 ~ 18시 (토,일/공휴일 휴무)
서비스 센터 제공 서비스
  • 장애진단과 수리
  • 액세서리 판매
서비스 센터 이용절차
  • 가까운 센터위치를 확인하여 제품을 가지고 직접 방문하십시오.
  • 전문 엔지니어가 대기중입니다. 서비스를 접수 후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.
  • 일반적으로 당일 서비스가 완료되며 증상에 따라 수리가 지연될 경우 대여폰을 지급하여 드립니다.
서비스 센터 위치

자세한 위치는 고객지원 > 센터 위치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센터위치 지도

A/S 안내

Yellow ID TG서비스 친구추가하세요